중3 정O안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마트에서 산 간식을 먹으면서 영화를 본 것이 기억이 난다. 

매주 주말이 기대되기 시작했다. 또 엄청 큰 공원에서 뛰어노는 게 재미있었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방학임에도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또 매일 휴대폰을 들고 살다가 디지털 디톡스를 하니 아침에 눈이 더 잘 떠지고 정신도 맑아지니 좋았다. 

그리고 방이 2일마다 청소되니 더 쾌적하게 생활을 할 수 있어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1:1 수업을 통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어 좋았고, 덥지 않고 쾌적한 날씨에서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 

놀 때는 놀고 집중할 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좋았다. 브레이크 타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어 더 좋았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캠프 오기 전에는 한 달 동안 내가 동생과 여러 일을 책임져야 한다는 게 조금은 두려웠는데, 막상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다.

나중에 이런 캠프를 또 오고 싶다.

++디지털 디톡스는 나를 상쾌하게 만든 것 같다.

추신:이것은 나의 10대 인생 중 가장 일정적이었던 순간 중 하나일 것이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