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 유O훤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형, 누나들과 같이 많은 activity를 해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쇼핑이랑 밤에 영화를 보면서 과자를 먹어서 맛있었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아쿠아플래닛, 호핑투어, 롤러장, 호텔 수영장, 승마, 공원, 운동 등을 해서 너무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이 영어 캠프를 하다 보면 마지막 날엔 ‘집 안 가고 싶다’고 말하게 되니까, 첫날부터 열심히 공부하자는 말을 하고 싶다. 그리고 선생님들이 착하고 잘해준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영어랑 수학 실력이 많이 늘고 재미있는 것들을 하니까 좋았다.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이랑 같이 공부를 하니깐 재미있고 더 영어가 잘 풀어진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