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엄O준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물론 모든 활동들이 다 재밌었지만 아쿠아 플래닛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

한국에서는 워터슬라이드나 어떤 놀이기구도 잘 타본 적이 없었지만, 친구들과 같이 놀러오면서 수직 낙하를 비롯한 여러 기구를 타게 되어서 가장 기억에 남았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많은 액티비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디지털 디톡스가 너무 좋았다.

또 생각보다 공부 시간이 많아 좋았다.

모든 쌤들이 다 재미있으시고 착하셔서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고 많은 액티비티와 친구들과 함께 지내는 상황이 너무 좋았다.

1:1 영어 시간이 재밌고 특히 Group class가 매우 재밌었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전에는 친구들과 잘 지낼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모두 친해질 수 있어 좋았다.

1달이란 짧은 시간이 1일처럼 금방 지나가 아쉬웠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