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김O서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 SM몰에서 친구들과 무리 지어 다니며 간식&선물 등을 사며 나의 능력으로 돈 관리를 하는 것이 기억에 남아요.

- 롤러스케이트장에서 2시간~2시간 30분 정도 타보니 재미있고 스릴 있던 활동이기도 하고 처음으로 해본 경험이었어요.

- 승마장에서 말을 처음으로 타본 게 기억에 남아요. 처음에는 무서워 보이기도 하고, 시도를 안 하려고 했지만 시도해본 것이 잘한 거라고 생각해요.

- 아쿠아 플래닛&호텔 수영장에서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친구들과 물장구와 물총을 쏘며 논 것이 재미있었어요.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 필리핀 선생님이 모르는 문제도 친절하게 가르쳐주고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친구와 한 방에서 생활을 한다는 것이 즐거웠고 친구와 훨씬 더 친해졌어요.

- 처음 보는 친구들과 두루두루 친해져서 같이 노는 게 재미있어요.

- 필리핀 선생님이 1:1일 때는 매우 친절하셔서 재미있고 이해가 잘 되는 수업이 될 수 있어요.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아침 운동을 하는 건강한 생활을 1달 동안 해서 힘들기도 하지만,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 새로운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영어 선생님과 자유롭게 대화해서 communication skill이 늘어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 주말에는 다양한 activity(승마,수영,카페 등)를 가서 심심한 시간이 없었어요.

- Breaktime에 운동장에 나와서 바니바니, 수건 돌리기, 피구 등을 해서 매일매일 운동을 해요.

- 영어 activity 시간에는 선생님들과 보드게임이나 drawing game,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해서 좋아요!

- 한국 인솔자 선생님이 가서 편하게 말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 캠프에 오기 전에는, 부모님 없이 친구끼리 생활하는 것이 두렵고 무서웠는데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 1달 동안 필리핀에서 생활하는 게 굉장히 길어보였지만, 시간이 매우 빨리 가버렸어요.

- 한국인 인솔자 선생님(한결쌤, 강호쌤, 현정쌤)과 필리핀에 1달 동안 생활한 게 재미있었어요.

- 규칙적으로 생활한 것이 매우 뿌듯해요.

- 여러가지 activity들을 많이 체험해보니 처음 해보는 경험들이 많이 생기기도 했어요.

- 자기주도 학습 시간에 내 스스로의 능력으로 직접 배분해서 학습하니 꽤 괜찮았던 자기주도 학습이었어요.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