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 김O아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공원에서 책도 보고 즐거운 기억이 있어 좋다. 

한국인 인솔 선생님 중에서 아름답고 예쁘신 현정 쌤이랑 한결같이 도와주신 한결 쌤과 파워가 많은 강호 쌤이 도와주셔서 좋았다. 

승마장에서 말도 타고 만질 수 있어서 재밌었다. 친구들이랑 같이 공부한 것이 좋았다. 

휴대폰 없이 사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새로웠다. 카페에서 빵도 먹고 음료도 먹고 사진도 찍고 재밌었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원어민 쌤들이 재미있게 수업해줘서 영어가 재밌어졌다.(특히 T.Fem, T.Ericka, T.Kassy, T.Ishi) 

한국인 선생님 문법시간에 쌤이 너무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영어가 재미있는 놀이처럼 느껴졌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영어를 놀이처럼 해서 추천하고 싶다. 친구들이 많이 도와줘서 좋았다. 영어를 말할 때 자신이 생겨서 추천한다. 

수학 자습할 때 집중이 되어 좋다. 게임이 많아서 좋다. 식사, 시설물이 좋아서 추천하고 싶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캠프가 끝나고 나니까 영어가 재미있어졌다. 영어를 많이 배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친구도 생기고, 재밌는데도 가고 뿌듯하게 잘 놀았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