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정O욱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당연히 아쿠아플래닛이죠. 여기 한번 가고 캐리비안베이 가잖아요? 지루해서 못 가요. 

한국에선 놀이기구 하나 탈려고 2시간을 기다리는데 여기선 진짜 거짓말안하고 2분이면 돼요. 

그렇다고 또 놀이기구가 재미없는 것도 아니에요. 파도풀, 유수풀, 메가스톰, 아쿠아 루프 등 너무 재밌습니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원어민 선생님이 너무 착하시고 친구들이랑 하는 매순간이 재밌어요. 

야외활동도 다 재밌고 신기한 활동만 하고요. 할 때마다 제게 놀라움을 줍니다. 솔직히 그냥 모든 게 재밌습니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여기 와서 처음엔 어색했는데 점점 친구들과 친해져서 재밌어요. 

그리고 오기 전에는 영어가 지루했는데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또 한국에서도 안 해본 신기하고 재밌는 활동들 많이 해서 좋아요.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짧고도 긴 시간이었지만 많은 걸 배우고, 많은 걸 체험하고, 많은 걸 느끼고, 많은 친구들과 사귀어서 너무 좋아요. 

내 일생 중 제일 의미있던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