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허O호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다른 활동들도 엄청 재미있었지만, 친구들과 선생님 다같이 말하고 웃을 때가 재미있었어요.

친구들끼리 있던 시간이 많았다 보니 웃을 일도 엄청 많았어요.

새로운 친구들과 형, 누나들의 성격이 좋아서 훨씬 소통이 편했던 거 같아요.

한결쌤, 현정쌤, 강호쌤 등 선생님들 또한 친구같이 대해줘서 훨씬 기억에 남았던 거 같아요.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한국에서는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공부를 하기 귀찮아 힘들었는데, 캠프에 오니까 일정이 딱딱 준비되어 있어서 공부량이 늘면서 공부 효과가 확연히 보였어요.

특히 원어민 선생님들이 수업을 재미있고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해줘서, 제가 자동으로 수업에 참여되는 느낌이 들어요.

또한 아침에 빨리 일어나니 활기참이 더한 것 같아요.

다음에도 이런 캠프 있으면 무조건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활동과 선생님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말하고 싶어요. 이런 선생님들만 있으면 재미없던 공부도 너무 하고 싶어져요.

또한 공부를 한 티가 많이 날 정도로 많이 배운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너무 나 자신이 자랑스럽고 뿌듯해요.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이 캠프는 한마디로 사회 같았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부모님 없이 살아보고, 혼자 돈을 쓰는 경험이 엄청 새로웠어요.

또한 새로운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다 착해서 우울하거나 재미없던 때는 없던 것 같고요.

아쿠아플래닛, 승마, 쇼핑몰 방문 등 했던 활동들이 재미있었어요.

특히 아쿠아플래닛에서 캡슐에서 떨어지는 기구가 스릴이 넘쳐서 한국 가서도 계속 기억이 날 것 같아요.

앞으로 이런 걸 경험하긴 힘들겠지만, 이러한 캠프 활동이 있으면 최대한 친구들과 선생님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도 많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요.

이 캠프를 오고 난 후 특히 영어, 수학에 대해 많이 배운 거 같아 뿌듯해요.

저는 이 캠프에서 많은 사람들과 추억을 쌓았고, 그만큼 공부 실력도 많이 늘었기에, 이 캠프를 온 것이 너무 만족스럽기도 하고 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