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이O린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친구들과 조를 짜서 하고 싶은 거 하고, 사고 싶은 거 사고, 먹고, 놀고 하는 SM몰에 가는 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

왜냐하면 쇼핑을 하며 가게 직원들과 스몰토크하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이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원어민 선생님들과 친구들과 함께 필리핀 문화와 게임을 하며 노는 게 좋았다.

원어민 선생님, 한국인 인솔자 선생님들이 친근해서 좋았다.

현정 선생님이 공부 피드백을 해줘서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영어에 대한 거리낌, 두려움을 없애주고 놀면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추천한다. 

쇼핑몰에 가서 사고 싶은 물건을 찾고 사면서 저절로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추천한다. 

캠프 생활을 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재미있게 노는 기회가 있어서 좋다. 

공부할 때는 빡세게 공부하지만 놀 때는 어느 캠프보다 재미있게 놀아서 추천한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캠프 오기 전에는 “How much is it?” 이런 생활 영어 말하는 것도 두려워하고 무서워했는데,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하며 스몰토크 정도는 가벼워졌다. 

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리스닝, 문법, 리딩, 스피킹을 정말 많이 배우고 수영장과 마트도 가며 노는 게 재미있다. 

처음에는 “친구들과 못 친해지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으로 가득 찼지만 다 같이 놀다보니 친해져서 친구 걱정 안 해도 된다는 걸 알게 됐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