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박O린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아쿠아플래닛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왜냐하면 2번을 갔는데 여러 많은 종류의 놀이기구를 즐기고, 

솔직히 한국보다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들이 많아서 재미있었다. 흔치 않은 경험이라 좋고 기억에 남았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좋았고 또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었다. 

외국인 선생님들께서 수업에 열정적이시고 영어로만 소통해야 하니 자연스럽게 회화 실력이 늘었고, 자기주도학습 시간이 있어 자기주도학습 실력이 늘어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이 캠프를 추천한다면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고, 회화 실력이 자연스럽게 늘고, 친절한 외국인/한국인 선생님들과 친해지고, 영어 문법에 거부감이 사라지고 자기주도 학습의 뼈대가 잡혀 솔직히 이 캠프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고 더 많은 걸 배운 것 같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오기 전까지만 해도 ‘진짜 가야할까, 4주를 어떻게 버티지’와 같은 생각들 뿐이었는데, 

막상 오고 끝자락을 남기고 보니 새로운 친구들과 쌓았던 추억들과 선생님들의 기억이 지나가면서 뭉클한다. 

이런 흔치 않은 기회를 주신 부모님들께 너무 감사함을 가지게 되었고, 친절하셨던 인솔 선생님들도 너무 좋았다. 

캠프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았고, 그보다 더 많은 것들을 배운 것 같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