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이O우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당연하게 롤러입니다. 제가 스피드를 좋아하는데 롤러를 처음 탈 때는 어렵다가 점점 쉬워져서 빨라지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호핑투어입니다. 저는 살면서 깊은 바다에 잠수해본 적이 없는데 의외로 영어캠프에서 호핑투어를 갈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저는 매일 아침마다 못 일어납니다. 하지만 아침마다 한결 선생님이 제 발을 간지럽히는데 저는 항상 5분 안에 일어납니다. 

그것 덕분에 저는 선생님들이 제 방에 오실 때마다 조금 더 일찍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처음에는 무섭고 용기가 없었는데 천천히 친구들과 친해지면서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걷을 때 처음에는 힘들 것 같았는데 친구들과 놀다보니 핸드폰이 필요 없어집니다. 너무 신기합니다. 

평소 집에서는 조금도 핸드폰 없이 못 지냈는데 지금은 오히려 없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처음에 외국인과 이야기하기 힘들었는데 선생님들과 친해지다 보니 점점 스피킹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오신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재밌으십니다. 

외국에 나가면 말이 줄어들고 소심해질 것 같은 사람들! 다른 캠프 말고 이언 캠프 오셔야 합니다. 활동들도 재밌어요.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