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장O나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에세이 라이팅 콘테스트인 것 같음. 열심히 썼는데 상 받으니까 너무 좋고 뿌듯했음. 검토 받으면서 선생님들이랑 더 친해지고 편해져서 좋았음.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룸메이트랑 같이 생활했던 게 좋았어요. 빨리 친해져서 편했고 공부만 하니까 지루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친구랑 같이 하니까 재밌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자고 일어나는 시간이 규칙적인 게 많은 문제들을 고쳐줘요. 핸드폰 중독이랑 생활 리듬도 엄청 좋아짐.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여러 학교 여러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서 좋았고 여기 와서 생활습관도 엄청 좋아졌어요. 핸드폰이나 디지털 중독에서 도움이 됐고 모든 면에서 도움됐어요.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오기 전엔 되게 길 줄 알았는데 끝나려고 하니까 너무 짧게 느껴지고, 확실히 1주차랑 3주차의 나의 스피킹 실력이 다른 게 느껴져서 뿌듯함.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