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이O현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아쿠아 플래닛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왜냐하면 여러 가지 놀이기구를 탈 수 있고 모두와 친해져서 재미있었기 때문이다. 

아쿠아 플래닛에서 많이 친해졌고 추억도 많이 쌓았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한국인 인솔 선생님이 너무 착하시고 잘 대해주신다. 아플 때 간호해주시는 게 엄마 같아서 좋았다.

액티비티 여러 체험을 해봐서 좋았다. 원어민 쌤들과 너무 친해져서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영어를 원어민과 말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액티비티가 매우 만족스러워요.

새로운 친구들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영어 실력이 원래보다 훨씬 향상된 것 같아서 감사하다.

인솔 선생님들이 너무 좋으셔서 공부에 도움이 된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캠프 오기 전에는 영어가 두려웠는데 오고 나서 괜찮아졌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이 배우고 친구들도 생겨서 좋았다. 

영어 그래머가 현정 쌤 덕에 특히나 늘은 것 같고, 옆에서 강호 쌤과 한결 쌤이 도와주셔서 영어 실력이 향상되었다. 

부모님이 아플 때 간호해주셨던 것과 항상 나를 위해 생각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