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신O서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수영이 좋았어요. 디베이트가 인상 깊었어요. SM몰에서 많이 시간을 보낸 게 좋았어요. 

친구들과 방에서 시간을 보낸 게 좋았어요. 원어민 쌤과 전화번호를 교환했던 게 인상 깊었어요.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외국인 쌤이 친절했어요. 말하기 실력이 늘어서 좋았어요. 재미있는 쌤이 많아서 좋았어요. 애들이 배려심이 깊어서 좋았어요.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영어를 인상깊게 배우고 기억에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미있게 영어를 배운다는 게 좋았어요.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재미있고, 알차서 좋았어요. 영어에 약간 더 호감이 가서 좋았어요.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