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최O영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원어민 선생님들과 1:1 수업을 한 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 

John쌤, Richard쌤, Jannegel쌤, Raffael쌤 모두 다 너무 좋고 행복하게 수업을 해서 계속 하고 싶다. 

그리고 프리토킹 하는 것도 재밌었고 쌤들과 일상적인 얘기를 하는 것도 행복했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외국인 선생님들이랑 수업이 너무 재밌고 스피킹에 도움이 됐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밥이 너무 맛있었다. 또, 말 탄 것도 너무 재밌었는데 풍경도 좋았어서 기억에 남는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외국인 선생님들께서 너무 좋으시고 룸메이트랑 방 같이 쓰는 것도 재밌다. 

밥은 너무 맛있게 잘 나오고 말 타고 수영하는 게 진짜 재밌다.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영어 스피킹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캠프 생활이 재밌어서 또 오고 싶다. 

John쌤, Raffael쌤, Richrd쌤, Jannegel쌤 너무 감사하고 행복, 건강하게 지내세요!!!♡♡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