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김O서

1.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운동회가 기억이 남아요. 원어민 선생님이 재밌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SM몰에 가 외국인과 프리토킹을 맛깔나게 해서 재밌었다. 선생님이 대회를 많이 해주셔서 수업 자체가 좋았다.


2. 캠프에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현정쌤과 예은쌤이 너무 잘 적응할 수 있게 해주셔서 쉽게 적응했어요. 

알젠 선생님이 나에게 너무 잘해주셔서 고마웠다. 필리핀에서 유명한 곳을 다 가서 좋았다.


3. 캠프를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말해주고 싶나요?

선생님들이 착해서 수업이 재밌었어요.


4. 캠프에 참여한 소감이나 느낀 점을 적어주세요!

영어가 싫었는데 요즘은 재밌어요♡ 

특히 원래는 외국인과 대화하는 게 무서웠는데 요즘은 너무 재밌어요♡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